긴급입찰공고 제2021-03호 당진캠퍼스 사무용 디지털복사기 임대 및 유지관리 업체 선정 | ||||
---|---|---|---|---|
긴급입찰공고 제2021-03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당진캠퍼스 사무용 디지털복사기 임대 및 유지관리 업체 선정 2) 주요 일정
3) 계약내용 가. 계약기간 : 2021. 05. 01 ~ 2024. 04. 30.(3년간) 나. 계약수량 : 총11대(디지털복사기 : 흑백9대, 칼라2대) 다. 주요 임대 및 유지 관리 규격 : 규격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통해 가접수(팩스 등)한 경우 입찰 일시 1시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 하루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당진캠퍼스 본관 2층 사무처 구매과로 방문바랍니다. 6.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각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첨부양식) 각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9) 청렴 서약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 규격, 입찰 및 계약 관련 : 사무처 김종인(041-359-6013) 2021년 04월 19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