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일반공지

일반공지

교내 메인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에 따른 일정 안내
작성자정보전산원
등록일2022-05-20 16:21:53
1.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
   -  2022.5.23(월) 18:00 ~ 19:00

2. 협조사항
   -  홈페이지 각종 게시판 이전에 따른 사용 중단 안내
    : 내용 : 게시글 수정, 삭제 작업 불가 (신규등록만 가능)
    : 기간 : 2022.5.20(금) 18:00 ~ 5.23(월) 18:00

3. 문의처 
   - 전화 : 정보전산원 내선 6030, 6027
   - 메일 : 정보전산원 sehan13@sehan.ac.kr 

정보전산원장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