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2008 프로모션 공모전 | ||||
---|---|---|---|---|
작성자 | 신선경 | 등록일 | 2008-10-17 17:11:12 | |
[공모전] 2008 프로모션 공모전 ● 주최 : 연하나로커뮤니케이션즈 ● 후원 : 월간 이벤트,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 광고연구원 ● 대상 :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휴학 중인 학생 (군 복무 중이거나 현업 종사자는 제외), 개인 및 팀(3인 이하) ● 응모부문 : 프로모션 기획 부문 ● 주제 <주제 1> 세계 최대게임대회인 WCG에 일반인(여성포함) 참여도 확대를 위한 BTL 프로모션 전략방안 - 2009년 중국 성도에서 개최되는 WCG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의 게임 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입니다.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확고부동한 대표 축제로써의 WCG에 대한 한 단계 높은 활성화 전략과 이에 따른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例 : 마케팅, PR/홍보, 행사 집객, 다양한 타겟_여성 및 일반인 참여 등을 중심으로) * 자세한 사항 및 문의내용은 해당 담당자 메일로 보내주세요. 홈페이지 : http://kr.wcg.com/main.asp 담당자 메일 : 권오신(midas@yonhanaro.com) <주제 2> SK브로드밴드 신규 슬로건 "See the unseen'을 바탕으로 한 BTL 프로모션 전략 방안 - 하나로텔레콤이 2008년 9월 22일을 기점으로 SK 브로드밴드로 CI가 변경되었습니다. SK 브로드밴드는 “See the Unseen”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누구도 못 보던 세상인 미래의 컨버젼스 시대를 열어줄 것입니다. SK 브로드밴드는 고객 가치 창출(Customer Value) 정신을 바탕으로 SK 브로드밴드의 각 상품 홍보 및 궁극적인 신규 고객 가입 유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I와 BI 인지도 제고 방안과 그것을 바탕으로 한 기발한 신규 고객 가입 유치 방안, 사은품, 경품, SK 브로드밴드 관련 상품들의 BTL 홍보 방안 등을 제안해 주시면 됩니다. <주제 3> ’서울문화의 밤’ 행사를 서울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방안 - ‘서울문화의 밤’ 행사는 서울시 문화예술자원의 야간개방을 통해, 서울 시민 및 해외 관광객들에게 서울시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제공함으로써,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 증대와 서울의 문화관광도시로써의 매력도 증진에 그 의의가 있는 행사입니다. ‘서울문화의 밤’ 행사의 의의를 보다 널리 홍보하고, 서울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과 이에 따른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例 : 서울시민 대상의 대외 홍보 방안, 해외관광객 유치 활성화 방안, 문화예술단체의 능동적인 행사 참여 방안, 타 행사와의 차별화 전략 등) * 자세한 사항 및 문의내용은 해당 담당자 메일로 보내주세요. 공식블로그 : http://cafe.naver.com/seoulopennight 담당자 메일 : 심세진(jenny@yonhanaro.com) <주제 4> 댄스스포츠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한 Sportainment(스포테인먼트)化 방안’ - 댄스스포츠는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이자 올림픽 시범 종목으로써 향 후 발전 가능성이 기대되는 분야로써 댄스스포츠의 활성화를 통해 한국 댄스스포츠의 수준을 한단계 상승시키고, 프로 선수와 아마추어(동호인)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 - 스포테인먼트化(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체) - 을 만듦으로써 국내외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합니다. * 자세한 사항 및 문의내용은 해당 담당자 메일로 보내주세요. 담당자 메일 : 구관회(Kwan@yonhanaro.com) <주제 5> 외국인 유치 확대를 통한 한국관광 활성화를 위한 한류프로모션 제안 - 한류스타의 열풍은 한국관광 산업의 측면에서 볼 때 외래객 유치에 직접적인 효과를 창출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해오고 있습니다. 한류의 확산에 따라 스타를 비롯한 콘텐 트의 적절한 활용이 절실하며, 한류를 이용한 외래객 유치 증대 목표와 대한민국의 관 광 활성화를 위한 한류프로모션 방안을 찾고자 합니다. 1. 프로젝트 제안 내용 下記 제한 사항을 참조하여 한류이벤트 개최안을 제안하시오. - 행사주제 - 시기 및 장소 - 행사세부내용 - 상기 행사를 기획한 전략적 배경 2. 제한사항 - 단 기간에 최대의 외래객을 모을 수 있는 이벤트는 한류 및 스타 연계 이벤트다. - 스타가 참여하는 한류이벤트가 한국내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 스타와 관광관련 정부부처, 참여외래 관광객이 모두 부담 없이 참가하고, 만족할 수 있는 Win-Win 이벤트를 개최해야 한다. - 외래관광객은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태국민을 중점으로 한다. * 자세한 사항 및 문의내용은 해당 담당자 메일로 보내주세요. 참고사이트 : www.knto.or.kr , http://korean.visitkorea.or.kr/kor/search/XSearch.jsp 담당자 메일 : 홍준표(joonpyo@yonhanaro.com) ● 응모방법 : PPT 파일로 작성, 우편 및 홈페이지 접수 (www.promotion-award.com) ● 접수 신청 및 제출 : 2008년 09월 29일(월) ~ 2008년 11월 16일(일) ● 전형 방법 : 1차 - 서류 심사, 2차 - 경쟁 프레젠테이션 * 프레젠테이션 진행 후 당일 수상작 발표 및 시상 예정 ● 시상내역 및 특전 - 대상(1팀) : 300만원 상패, 상장, 입사특전, 해외견학 - 최우수상(1팀) : 200만원 상패, 상장, 입사특전, 해외견학 - 우수상(2팀) : 각100만원 상패, 상장, 입사특전 - 월간이벤트상(1팀) : 50만원 상패, 상장, 입사특전 ※ 일정 수준의 작품이 없을 경우에는 입선작으로 선발하여 시상. ※ 특전 : 졸업 예정자에 한하여 입사특전 및 방학 기간 동안 인턴쉽 기회 제공.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는 해외 선진 사례 탐방 기회 제공. (팀으로 참여했을 경우 대표 1인에 한하여 입사특전 및 해외견학 기회 제공) ● 문의사항 : 연하나로커뮤니케이션즈 프로모션 대상 담당자 - E-mail : PA2008@promotion-award.com - TEL : 02-6939-7809~10 -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52 KBS 미디어센터 20층 <A.Crew 2기 모집> ● A.Crew 란 - 대한민국 BTL 프로모션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미래 BTL 프로모션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선발, 수준 높은 교육과 실제 현장의 체험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 참가자격 - BTL 프로모션 전반에 관심 있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생 ● A.Crew 주요 활동 - 활동기간 7개월 (2009년 1월~2009년 7월) - 월별 사내교육 및 현장참관 - 개인별, 팀별 프로젝트 수행 ● A.Crew 특전 - 월 활동비 지원 - 프로모션 업계 선배와의 멘토링 프로그램 지원 -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자료 지원과 실제 기획회의 참여 기회 제공 - 프로모션 관련 도서 및 기념품 제공 - 우수 활동 시상 및 인턴십 우대, 입사 지원시 가산점 - 교육 이수 내용이 담긴 활동 인증서 발급 ●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전형 ● 1차 서류 접수기간 - 2008년 9월 29일(월) ~ 2008년 11월 9일(일)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