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학 등록포기서 및 환불절차 안내
- 입시관리자
- 2021.02.08
우리대학에 합격하여 등록금을 납부한 후 등록을 포기하고 등록금을 반환받고자 하는 학생은 구비서류를 갖추어 입학홍보과에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1. 등록포기기간: 2021년 2월 18일(목) 20:00까지 (환불사유 발생 즉시 신청할 것)
2. 제출서류
① 등록포기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② 본인 신분증(신분증이 없을시 주민등록등본) 및 본인 통장사본 (본인 명의의 통장이 없을시 부모님 통장사본을 보내 주시되 가족관계증명서 1부 제출)
③ 학자금 대출을 신청하였을 시 반드시 첨부파일의 학자금대출 상환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
3. 신청방법
① 방문신청: 제출서류를 지참하여, 평일 (17시까지) 당진캠퍼스 근학관 2층 입학홍보과로 방문하여 신청.
② 팩스신청: 제출서류를 갖추어 팩스 전송 (17시까지). Fax) 041-359-6065 전화 : 당진캠퍼스 1899-0180
③ 이메일 신청 : iphak@sehan.ac.kr
4. 유의사항
① 접수된 서류는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 불가합니다.
② 등록포기는 신청 후 (또는 팩스확인) 즉시 처리되나, 등록금 환불은 서류접수 후 3~4일 이내 은행 업무시간 (09:00~16:00)내에 환불하며 공휴일 및 토, 일요일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③ 등록금 전액 장학 등록생이라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포기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등록포기 및 예치금 반환 업무는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외합니다.



2021학년도 등록포기서 및 환불신청서(등록금)-신입학.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