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경력직원 채용 공고 | ||||||||||||
작성자사무학생처
등록일2022-05-17 18:14:32
|
||||||||||||
1.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2.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2.05.18. ~ 채용시까지 나. 접수방법 : 워크넷 3. 제출서류 가. 공개채용지원서 1부 (소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자유 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소정 양식) 라. 직무수행계획서 (소정 양식) ※ 모든 제출 서류는 반드시 자필서명 후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4.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나.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5. 채용조건 가. 보 수 : 지원자의 경력 및 자격요건 등을 고려하여 협의 결정 6. 기타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나.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결격사유 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 제출 서류 검증 등을 통하여 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라. 이력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함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세한대학교 총무과(041-359-6015, taehune211@sehan.ac.kr)로 문의 세한대학교총장 |
||||||||||||
첨부파일 : 2. 공개채용지원서.hwp 첨부파일 : 3.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hwp 첨부파일 : 4. 직무수행계획서.hwp |
||||||||||||
▲ 이전글
영암캠퍼스 교내 건물 방역실시 변경 안내
|
||||||||||||
▼ 다음글
영암캠퍼스 교내 방역실시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