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등록금 최초 납부기간 안내 | |||||||||||||||||||||||||||||
작성자재무과
등록일2022-02-11 14:10:36
|
|||||||||||||||||||||||||||||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기간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학(원) 재학생, 복학생 등록기간 : 2022. 02. 21(월) ~ 02. 24(목) 2. 등록금 납부은행 : 국민은행, 광주은행, 농협 전국 본(지)점 3. 등록금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방법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해당은행에 직접 납부 2)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폰뱅킹,CD/ATM) 이용 방법(해당은행 전자금융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3) 가상계좌 이용 납부 (개설은행 : 국민은행, 광주은행) -. 가상계좌란 학생개인별 전용 등록금 계좌로 등록 기간 내에만 납부할 수 있으며, 예금주가 학생 본인이므로 등록금을 입금하는 사람이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가능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등록금 및 학생회비를 모든 금융매체(인터넷뱅킹,폰뱅킹,CD/ATM)등을 이용하여 납부(입금 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록 처리 되지 않으므로 주의 바람) -. 해당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타행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4. 고지서 재발급 -. 학교홈페이지(www.sehan.ac.kr) → 학사인트라 → 로그인 → 고지서출력 → 은행납부 5. 분할 납부 1) 신청 대상 :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는 재학생, 복학생(재입학생 제외) 2) 신청 기간 : 2022. 02. 14(월) ~ 02. 17(목) 3) 납부 방법 : 납부금액의 1/n씩 n회 분할납부 -. 1차분 분할납부 기간 : 2022. 02. 21(월) ~ 02. 24(목) -. 2차분 분할납부 기간 : 2022. 03. 08(화) ~ 03. 11(금) -. 3차분 분할납부 기간 : 2022. 03. 30(수) ~ 04. 01(금) -. 4차분 분할납부 기간 : 2022. 04. 13(수) ~ 04. 15(금) 4) 신청 절차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첨부문서 다운로드) → 재무과 제출(우편접수및팩스가능) → 학사인트라 → 로그인 → 고지서출력 → 은행납부
5) 유의 사항 -. 1차 분할납부 고지서(신청서 제출 다음날) 인터넷출력가능, 2차 이후 고지서(문자안내다음날) 인터넷출력가능 -. 등록금 분할 납부기간을 엄수하여야 하며 1차 등록기간에 납부하지 않으면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됨 -. 등록금 1차분을 납부하고 사정상 휴학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2~4차분을 완납해야만 휴학이 가능 -. 정해진 4차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으로 제적됨 6. 수업연한 초과자 등록금 -. 8학기 등록이후 미졸업자, 졸업유예자, 조기복한한 부분수강자 경우에는 신청학점에 따라 등록금을 징수하므로 수강신청정정기간 이후에 개별 고지됩니다.
7. 기타 문의 사항 - 수납 관련 문의 : 재무과 (041-359-6047), FAX(041-359-6100) - 장학금 관련 문의 : 교무입학처 (041-359-6056) -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교무입학처 (041-359-6056)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
첨부파일 : 등록금분할납부신청서(2회).hwp 첨부파일 : 등록금분할납부신청서(3회).hwp 첨부파일 : 등록금분할납부신청서(4회).hwp |
|||||||||||||||||||||||||||||
▲ 이전글
2022 희망진안 국민아이디어 공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