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이승훈 총장, 중국 ‘교육국제화포럼’ 참석
작성자국제교류원
등록일2019-12-01 21:37:45

이승훈 총장, 중국 교육국제화포럼참석


  이승훈 총장은 지난 1129()부터 121()까지 중국 영파대학과학기술학원 개교 20주년 행사 참석 및 중항미래교육그룹과 학생교류를 위한 교류협를 진행하였.

 

  30() 오전에는 중항미래교육그룹과 항공 전문 인재 공동양성을 위한 실질적인 교류협의를 통해 학생 및 교사 교류의 구제척인 협력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고, 우리대학은 향후 지속적으로 중국 교사들의 수업기술 향상 및 학력 신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중항미래교육그룹과의 교류협의 체결


이 날 오후 2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포럼은 영파대학과학기술학원 개교 20 주년을 맞이하여 한국, 미국, 스페인, 일본, 중국 등 고등교육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하였고, ‘학교 합작의 지속적인 발전을 주제로 주제발표 및 전문가 토론이 개최되었다.

 

이승훈 총장은 주제발표 세션에서 미래 고등교육 국제화의 지속적인 발전 방안라는 주제로 미래 고등교육의 국제화 필요성을 강조하고, 우리대학의 국제화 발전방안 실적과 향후 발전 방향을 소개해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교육국제화포럼에서 주제발표 중인 이승훈 총장


 1999년 개교한 영파대학과학기술학원은 재학생 1만 여 명의 사립대학으로, 디자인예술학부, 경영학부, 생명과학학부, 재료화학학부 등의 중점 학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대학과는 2007년부터 교류를 시작해 학생 및 교사 교류를 하고 있다.


영파대학과학기술학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