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세한대 태권도학과, 전남한국줄넘기협회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홍보과
등록일2018-06-07 18:55:14

세한대 태권도학과, 전남한국줄넘기협회 산학협력 체결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태권도학과와 전남한국줄넘기협회(양호찬 회장)는 지난 511:00 영암캠퍼스 연희관에서 산학 협력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서 세한대는 태권도학과 최공집 학과장, 김형우, 박경훈 교수진, 학생 120 여명이 참석했다. 전남한국줄넘기협회는 양호찬 회장, 고훈 상임부회장, 정우용 국제협력부회장, 김영채 전무이사, 박영원 연수원장, 김의원 교육이사, 김정훈 기획이사 등 7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산학협력 체결에 따라 양 기관은 전국 단위로 년 1세한대학교 총장배 줄넘기대회를 공동 개최하고 대회 입상자는 우리대학 태권도학과 입학 시 입시점수에 적극 반영한다. 또한 재학생들은 창의적 우수인재 양성을 목표로 전남한국줄넘기협회가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시켜 실무적인 교육훈련에 적극 협력하여 윈+윈 할 수 있는 산학협력 교육프로그램을 위주로 강화해 나아갈 계획이다.

 

최공집 태권도학과장은 이번 협력으로 인해 세한대 태권도학과는 년 1회 이상 태권도와 줄넘기 이벤트 대회를 개최하여 학과를 홍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세한대와 전남한국줄넘기협회는 오는 715일부터 전남 광양에서 세한대학교 총장배 줄넘기대회를 공동 개최한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