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이승훈 총장, 중국교류대학 전격 방문, 다양한 교류협력 프로그램 확대 기대
작성자교학처
등록일2017-06-20 16:00:13

이승훈 총장이 617일부터 619일까지 중국 정강개방대학 및 북경과기대학천진학원, 천진재경대학주강학원, 천진사범대학을 전격 방문해 양교 교류 협의 및 상호협력방안에 대해 협의하였다. 이번 방문에는 고흥 입학관리처장, 경영학과 요선 교수와 함께 동행하였다.

 

먼저 이승훈 총장 일행은 617일 정강개방대학을 방문하여 기계가공실습실, 산학협력작업실, 용접기술실습실, 도서관 및 현재 건설 중인 신캠퍼스를 방문하였고, 교육시설 참관을 통해 양교의 학력 진급 및 유학프로그램, 교사 및 학생 교류프로그램, 교사 연수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합작 판학 방면에서의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양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교류협력 프로그램의 확대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세한대학과 이승훈 총장과 정강개방대학 대건곤 교장이 협의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승훈 총장을 비롯한 우리대학 및 정강개방대학 관계자들이 협의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리고 619일에는 오전에는 북경과기대학천진학원과 천진재경대학주강학원을 방문하여 각 학교시설을 참관한 후, 천진재경대학주강학원에서 관계자와의 좌담회를 진행하였다. 이후 같은 날 오후 천진사범대학을 방문하여 양교 교류프로그램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번 방문을 통해 세한대학교는 앞으로도 중국 내 유수의 대학과 실질적인 교류 협의를 진행하여 다양한 합작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다

 


       지난 19, 이승훈 총장을 비롯한 우리대학 및 북경과기대학천진학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 오전, 세한대학교와 북경과기대학천진원 관계자들이 함께 좌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왼쪽부터) 세한대학교 이승훈 총장, 천진사범대학 고옥보 교장과 종영화 부교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