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세한대 태권도학과, 2017 하계유니버시아드 테스트 이벤트 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작성자홍보과
등록일2017-06-08 20:42:36

세한대 태권도학과, 2017하계유니버시아드 테스트 이벤트 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태권도학과 선수들이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대만 타오위원 경기장에서 열린 ‘2017 하계유니버시아드 테스트 이벤트 대회 나가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세계대학스포츠연맹(IUSF)이 주최하고 대만태권도연맹(Chinese Taipei Taekwondo Association)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 세한대 태권도학과 박정희, 노희철, 김다원, 신윤진, 유정환, 강민욱 등 총 6명의 선수가 우리나라 대표 선수로 초청받아 최공집 태권도학과장, 김경수 감독 인솔하에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올해 8월에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사전 이벤트 경기로 대만국가대표팀과 중국, 홍콩, 대한민국 등 10여 개국의 겨루기 및 품새 선수들을 초청했다.

 

세한대 태권도학과 선수들은 연습경기 겨루기 부문에서 남자 87kg 유정환(1학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68kg 노희철(2학년) 선수는 은메달을, +87kg 김다원(2학년) 선수, -80kg 신윤진(1학년) 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자 단체전에서는 박정희(1학년), 노희철, 신윤진, 유정환 선수가 각각 은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세한대 태권도학과는 겨루기, 시범, 품새 등 글로벌 전문 인재 양성 전문 학과로 각 나라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