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세한대학교와 ㈜프로에스콤 취업지원을 위한 MOU체결
작성자홍보과
등록일2017-03-07 18:04:25

세한대학교와 프로에스콤 취업지원을 위한 MOU체결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프로에스콤(대표이사 신양주)37일 세한대 대강당에서 윤병인 항공대 학장과 신양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취업지원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취업경쟁력 강화 및 관광서비스산업의 이해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관광서비스산업, 특히 카지노복합리조트 사업의 홍보 및 저변인구 확대를 위해 적극 협력 등을 포함한 3개 항목에 합의했다.

 

세한대학교 대강당에서 체결한 이번 행사에는 세한대 항공대학(학장 윤병인 교수), 남궁승태 교학처장, 이상완 사무처장, 프로에스콤 신양주 대표이사, 유규호 상무, 박용린 실장이 참석하여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약속했다.

 

<세한대학교-(주)프로에이콤 MOU>

이어서 세한대학교 대강당에서는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현장전문가 특강&항공대학 채용설명회가 개최되었다. 항공대학 교수와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운항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교통물류학과 학생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윤병인 항공대학장은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취업설명회가 학생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주고 좁은 취업의 문이 활짝 열렸으면 한다고 전하고, 앞으로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항공체용설명회 현장>

프로에스콤, 다인정보통신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프로에스콤은 4,100여 명의 직원과 전국에 130개에 달하는 현장을 보유하고 있는 특수경비 및 시설물관리를 위한 근로자를 파견하는 전문업체로 이 분야에 선도적인 중견업체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