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원서접수 > 인터넷 원서접수안내

인터넷 원서접수안내

세한대학교에서는 수험생의 편의를 위하여 대행사를 통한 인터넷 원서접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1학년도 인터넷 원서접수

〉 접수대상
   정시모집 ㉮군, ㉯군 / 편입학 모집 전체 전형유형

〉 접수기간
   각 모집시기별 지정 기간 내에 실시

느낌표
접수 마감일에는 접수 폭증으로 인하여 인터넷 접수가 불가능 할 경우도 있으므로 접수 마감일 이전에 미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
   각 모집시기별 지정 기간 내에 실시

〉 전형료

-. 정시모집

비고 일반전형료 면접고사료 실기고사료 수수료 비고
전 모집단위
(면접 및 실기 모집단위 제외)
15,000원 - - 5,000원 20,000원 인터넷 원서접수
수수료 포함
면접 실시 모집단위 15,000원 - 35,000원
실기 실시 모집단위 - 30,000원 50,000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전형(정원 외) 15,000원(감면) - - 5,000원
* 타 전형에 지원한 국가유공자(자녀포함) 및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해당 증명을 서류제출기한까지 제출할 경우 환불계좌를 통해 전형료를 환불함.

-. 편입학모집

비고 일반전형료 면접고사료
전 모집단위
(면접 및 실기 모집단위 제외)
15,000원 - 15,000원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운항학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특수교육과, 유아교육과 15,000원 30,000원

〉 접수절차 및 방법

구분 내용
접수처 홈페이지 접속 ■ 원서접수 업무를 처리하는 회사의 홈페이지 접속
(주)유웨이 : www.uwayapply.com
(주)진학사 : www.jinhakapply.com
회원가입 및 로그인 ■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원서접수가 가능합니다.
■ 각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약관을 확인하신 후에 회원가입을 하세요.
■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에 로그인을 하세요.
입학원서 작성 ■ 대학선택 화면에서 세한대학교를 선택하세요.
■ 모집요강과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유의사항을 숙지하세요.
■ 입학원서 작성
■ 입력된 사항을 확인 및 검증을 하세요.
결제 ■ 전형료와 인터넷 원서접수 정보 이용 수수료를 결재합니다.
(접수처 별 결제방법이 다르니 각 접수처의 안내사항에 따라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완료 ■ 전형료 및 수수료 결제가 되면 원서접수가 완료 됩니다.
■ 접수가 완료되면 입학원서상의 기재사항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 전에 반드시 원서 기재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서류 제출 ■ 전형료 및 수수료 결제가 완료되면 입학원서는 언제든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 입학원서를 출력하신 후에 학교생활기록부 등 첨부서류와 같이 우편 봉투에 동봉하여 본교로 제출하시면 됩니다.(입학원서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첨부서류만 제출하셔도 됩니다.)




〉 접수 유의사항
■ 접수 전에 모집요강 및 유의사항을 명확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전형료를 결제하지 않으시면 입학원서 접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결제처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학원서를 출력하셔서 수험번호 표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험번호가 없는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원서접수 완료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입학원서 내용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 전에 반드시 원서 기재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서류를 우편 등의 방법으로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불이익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