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대학원 공지사항RSS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List.do 세한대학교 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Fri, 31 Oct 2025 22:03:57 +0900 Fri, 31 Oct 2025 22:03:57 +0900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Rss.do sehan@sehan.ac.kr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924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학원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강의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강의평가는 다음학기에 보다 질 좋은 수업을 제공하는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바쁘시더라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강의평가 기간 2025. 10. 10.(금) ~ 10. 28.(화)

2. 강의평가 대상 : 2025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 전제

3. 평가방법 : 통합학사 → 대학원학사행정 → 수업관리 → 강의평가관리

4. 유의 사항 

 -.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한 모든교과목이 평가대상이며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강     의  평가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학생의의 평가내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5. 문의 : 대학원 행정실(061-469-1623)

]]>
2025-10-14 10:23:31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924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내장학금 신청 공고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922

]]>
2025-10-01 11:24:37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922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2025学年度第2学期选课日程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7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5学年度第2学期选课日程如下


-   아  래   -

    가. 수강신청 대상 :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一. 选课对象 : 2025学年度第2学期在校生

    나. 수강신청 기간 : 2025.08.25.(월) ~ 08.29.(금)

    二. 选课时间 : 2025年8月25日(周一)~8月29日(周五)

    다.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5.09.01.(월) ~ 09.06.(토)

    三. 选课调整时间 : 2025年9月1日(周一)~9月6日(周六)

    라. 수강신청 방법 : 학교 홈페이지 포털 통합학사를 통하여 직접 수강신청

    四. 选课方式 : 通过学校官网综合学事系统自行进行选课


]]>
2025-08-14 11:50:48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7
전자출결-앱-사용자-설명서학생용_(국문,중문)/电子出勤APP使用者说明书(学生用)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786 电子出勤APP使用者说明书(学生用. ]]> 2024-09-25 16:08:48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786 전자출결-앱-사용자-설명서교수용_V3.0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784 2024-09-25 16:07:03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784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자 안내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900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자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자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과 관련하여 학번과 이름의 일부를 *처리하였습니다.

추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세한대 포털의 성적조회의 학적표기란 등을 참고하시거나 대학원 행정실 (061-469-162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허가자 등록기간은 추후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붙임 :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자 명단

 

]]>
2025-08-27 09:45:55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900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8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   아  래   -

가. 재입학 대상자 : 미등록(미복학)으로 제적된 자(자퇴한 자 포함)

 나. 추진 일정

구분

추진일정

비고

원서접수

2025.08.18.(월) ~ 08.20.(수)

 

허가자 발표

2025.08.22.(금)

 

등록금 납부

2025.08.25.(월) ~ 08.27(수)

 

허가자 수강신청기간

2025.09.01.(월) ~ 09.06.(토)

 


 다. 신청서류

  1) 재입학원 1부.

  2) 성적증명서 1부.

  3) 학적부 1부.

 라. 제출방법 : 아래의 주소로 직접제출 또는 등기우편제출

             (* 등기우편제출은 원서접수 기간안에 도착한 서류만을 인정함.)


 전라남도 영암군 녹색로1113 학술정보원 3층(입구층) 301호 대학원

]]>
2025-08-14 13:12:11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8
2025학년도 후기 정원내 대학원 신입생 추가모집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4 <전형일정>

구 분

기간

장 소

비고

원서접수

2025.07.14.()~2025.07.18.()

17:00까지

인터넷 : 세한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접수

(https://apply.sehan.ac.kr/apply/ )

방문 : 세한대학교 대학원

(구비서류는 우편으로 원본접수)

 

구비서류

제출기간

2025.07.23.() 17:00 마감

면접 기간

2025.07.23.()

면접일정 및 장소는 전형기간 내 학과별로 문자안내 예정

 

합격자발표

2025.07.30.() 14:00

세한대학교 입학안내 시스템대학원 공지

등록

2025.08.06.()~08.08.()

세한대학교 지정 금융기관

 


※ 대학원 주소 : 58447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세한대학교대학원 행정실 (학술정보원 3입학담당자 앞

※ 전형 관련 문의 사항 대학원행정실(☞ 061-469-1622~1623) 학술정보원 3

]]>
2025-07-08 11:25:31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4
2025학년도 후기 정원내 대학원 신입생 모집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0

<전형일정>


구 분

기간

장 소

비고

원서접수

2025.06.16.()~2025.06.30.()

17:00까지

인터넷 : 세한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접수

(https://apply.sehan.ac.kr/apply/ )

방문 : 세한대학교 대학원

(구비서류는 우편으로 원본접수)

 

구비서류

제출기간

2025.07.03.() 17:00 마감

면접 기간

2025.07.08.()

면접일정 및 장소는 전형기간 내 학과별로 문자안내 예정

 

합격자발표

2025.07.16.() 14:00

세한대학교 입학안내 시스템대학원 공지

등록

2025.07.23.()~07.25.()

세한대학교 지정 금융기관

 


대학원 주소 : 58447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세한대학교) 대학원 행정실 (학술정보원 3) 입학담당자 앞

전형 관련 문의 사항 : 대학원행정실(061-469-1622~1623) 학술정보원 3

]]>
2025-05-27 13:43:22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0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64 2025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공고

2025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5.04.07.

세한대학교총장 (직인생략)

 

1. 관련근거:장학금지급규정장학금지급에관한시행세칙

 

2. 신청기간:2025.04.07.()~2025.04.11.()

 

3. 장학금 지급 상한액

. 장학 수혜 조건이 중복될 경우 높은 금액의 한종류 장학금만 수혜할 수 있음

4. 장학금수혜기간 : 해당학기에 한하여 유효하며, 해당학기에 신청되지 않은 장학금이나 장학금 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 소급하여 지급되지 않음

 

5. 제출서류

. 장학금신청서 및 장학종류별 증빙서류(증명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인정)

. 장학금 수령 통장사본(본인명의) 및 신분증사본1

 

6. 제출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접수처 : )58447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1113 세한대학교 대학원

. 담당자/연락처 : 하명옥/061-469-1622

 

7. 붙임 : 장학금 신청서

 

8. 신청할 장학금내역

장학명칭

장학대상

장학금액

제출서류

가족장학금

배우자,직계1촌의친족과방계2촌의친족중2인이상이해당 학기에 재학한 경우에 지급

3명이상재학:2명에게수업료1/3

2명재학:1명에게수업료1/3

주민등록등본 또는가족관계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재학증명서

교직원장학금

(영신ㆍ영화학원,목포중앙병원 재직자 포함)

재직기간 2년 이상 교직원

(자녀및배우자포함)

수업료1/2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특별장학금

(공무원장학)

 

50만원

재직증명서

한국어능력

우수자장학금

(중국 유학생만 해당)

 

한국어능력시험성적

(TOPIK5, 6) : 50만원지급

한국어능력 시험성적표 사본

 

]]>
2025-04-03 11:15:49 https://grad.sehan.ac.kr/grad/comm/notiView.do?documentSrl=482864